카테고리 없음

아침고요수목원으로 데이트

하리짱 2023. 11. 16. 18:11

가을 데이트를 아침고요 수목원으로 가슴이 설레는 여행

10.21~11.19일까지 국화전시회 있으나 국화꽃과 향 속으로 시간여행하는 것도 좋다.

아침고요수목원은 1996년 5월 삼육대학교 원예학과 교수인 한상경 교수가 직접 설계하고  조성하였으며 산지형 수목원이다 침엽수정원, 하경전망대, 하경정원, 한국정원, 달빛정원, 분재정원, 비밀의 정원, 야생화정원, 아이리스정원, 능수정원, 무궁화정원, 고향집정원, 등  주제별 정원과 산책로, 탑골, 선녀탕, 천혜향 등 아름답고 추억을 간직하고픈 포토존등으로 다양하게 꾸며져 있다. 각종 영화 및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4계절 모두 아름다운 여행지이다.

1. 찾아가는 길

청평역에서 30-7,30-6번 버스 타고 수목원에서 하차, 또는 가평시티투어버스 타시면 됩니다.

2. 체험프로그램

단체 가드닝클래스, 만들기, 식물해설등이 있으며 단체는 최소 15명 식물해설은 20명 이어야 한다. 개인 주말체험은 5~10월 모든 프로그램은 현장신청참여로 초등학생이하는 보호자 1명이 동행하여야 함.

3. 둘러보기

아침고요수목원은 계절마다 주제가 다르므로 4계절 모두 관람하기를 강추하며, 수목원 안에는 아침봄빵집, 한식당 푸드가든, 굿모닝커피, 허부용품판매장 정원가게랑 초록상점이 있어 관람하면서 둘러봐도 좋다. 동물원도 둘러봐도 좋다.

결과

아침고요수목원은 한 사람의 뜻으로 시작하여 이루어진 한국형 아름다운 수목원이다. 아침고요수목원은 한 번쯤 꼭 와봐야 하는 곳이며, 한 번 오면 계절마다 오고 싶은 곳이다. 아름다운 꽃들과 자연을 만끽하며 힐링되는 곳이다. 겨울에는 오색별빛정원이라는 테마로 오후까지 개장하며 하경정원, 아침광장, 달빛정원을 강추하는 바이다. 이가을 연인들과 단풍 여향뿐만 아니라 12월에는 저녁애도 환상적인 데이트하기에 좋은 곳이다.

 

반응형